오랜만에 신림동에 다녀왔습니다. 예전 회사근처인데, 워낙 거리가 머니 잘 안가게 되더군요.
주 목적은 당곡사거리 왕재곱창에 들러 오랜만에 곱창을 만끽하는거였는데..
TV에 소개된 김치찜집이 근처에 있다고 해서 두집 다 들렀습니다. 먹는 즐거움은 인생의 반! ^_^;;
곱창은 여전히 맛있구.. 사실 그렇게 사람이 많은집은 아니였는데 사람이 가득하더군요. 잘되는거 보니 괜히 기분좋음 🙂
곱창집을 먼저 간 이유는.. 제가 TV를 못봐서 김치찜이 무슨 술안주 같은건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간단히 곱창으로 입가심하고 가서 거나하게 먹어보자 였는데.. 가서 보니 저녁식사 처럼 밥이랑 같이 먹네요 T_T
기다리는 줄이 길어서 한참 기다렸다 들어간거라 그냥 먹었는데.. 오오.. 맛있네요.
푹익은 김치맛도 좋고, 돼지고기가 푸욱 익혀져서 씹는맛이 좋네요. 김치에 절인 뼈해장국 같다고 해야하나..
고기는 꼭 감자탕에 있는 고기랑 맛이 비슷한데 더 부드럽습니다. 뼈는 없이 고기덩이만 있구요.
먹고 보니 전체적인 맛은 삼전동 오모가리(현 오모리) 찌개집 김치랑도 비슷합니다. 김치가 조금 덜신거라 신냄새는 별로 안나구요.
아쉬운건.. 주문이 너무 밀려서인지 김치랑 고기가 뜨겁지 않은 약간 미지근한 온도로 나오더군요.
김이 날정도로 뜨거우면 더 맛있었을꺼 같더군요. 그냥 식사메뉴라 가격은 5천원이구요.
지하철역에서 넘 멀어서 찾아 가기엔 좀 그렇지만, 근처 보라매타운이 직장이신분들은 식사하시기 좋을듯 합니다.
곱창은 예상외로 맛있었음. 원래 내장계는 안먹는 내가 맛있었으니까. ㅋㅋ
김치찜은 고기가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구… 집에서는 좀처럼 먹을수 없는 요리지 싶다.
오랫만에 배터지게 맛있는거 잘 먹었어요 ^__^
못먹을줄 알았는데 잘 먹더만 ^^
TV에 소개된 김치찜집…
위치와 명칭을 자세히 좀 설명해 주세요 ^^
음.. 위치는 당곡사거리에서 롯데관악점 방향으로 걸어가다가 톰보이상설할인매장 바로 뒷집 입니다.
위치는 신림동인데.. 이름은 “서대문 김치찜” 입니다 ^^
아마도 서대문에 본점이 있거나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우리동네에 그런명소가!
체크닷!!!
근래에 생긴듯 하다. 예전에 다니던 그 맥주집 HOG 바로 옆집인데.. 그때는 없었던걸로 기억하거든.
안녕하세요
또 문의드립니다.말씀하신 당곡사거리 왕재곱창집이 정확한 위치가 어딘지요?
몇일전에 자취하는 후배집에 갔다가
못찾았습니다.
당곡사거리 에서 롯데백화점의 반대편 (동쪽) 으로 조금 가시면 북쪽길(왼쪽)에 나이키 매장이 있는데요
거기를 지나서 조금 50m 쯤 가시면 왼쪽에 왕재곱창이라고 노란(주황) 간판이 있습니다.
혹시 모르시면 전화해보시면 될듯하네요. 02-873-1247 입니다.
이런 뽐뿌질을 하시면..
지금 배고파 죽겄는뎅..흑흑..ㅠㅠ
죄송… 하다고 말씀드리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