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스(Vikings) 후기 : 해산물 부페

일산 덕이동 로데오거리에 가끔 가는데, 가다보면 롯데마트 1층에 위치한 바이킹스를 항상 지나칩니다.
해산물 부페라는 이름보고 언젠가 가봐야지 했는데, 휴가 첫날에 조조영화한편 보고 점심시간에 가봤습니다.
휴가 피크기간이라 그런지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 많더군요. 한시간정도 기다린것 같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 전에 간 토다이하고 같은 소속이더군요.
토다이가 바이킹스에 비해 고가입니다. 같은 계열이니 가격으로 차별화를 하나 봅니다.

초밥

초밥은 기본적인것들은 다 있습니다. 좋아하는것만 퍼온지라..
연어초밥에 연어가 커서 좋더군요 ^_^

게장 비빔밥

바이킹스 인기메뉴라는 게장비빔밥 입니다. 맛은 괜찮은데, 김치를 조금 많이 넣는바람에 실패했습니다.

샐러드 류

샐러드 류는 토다이와 엇비슷합니다. 약간 가짓수가 모자라지만 맛은 별차이 없네요. 맛있습니다 ^^
다만 아쉬운건 연어가 훈제만 있네요. 전 생연어를 좋아합니다. 훈제연어도 훈제향이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차가운 스파게티는 케찹맛이 너무 강하더군요. 요건 실망

우동

즉석 메뉴인 우동은 꽤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롤

롤도 꽤 종류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토다이랑 자꾸 비교를 하게됩니다만..
가지수가 약간 모자르고, 비싼고명(장어/참치/새우튀김 같은) 얹은 롤은 없네요 ㅡ.ㅡ;;

해산물 스파게티

직접 조리해주는 해물 스파게티 입니다. 크림소스와 토마토 소스를 고를수 있습니다.
차가운 스파게티는 실망이였는데, 크림소스 스파게티는 꽤 맛있습니다.

다코야끼

조금 특이하게 다꼬야끼 가 이렇게 하나씩 그릇에 담겨있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지만, 이건 뜨거워야 제맛인데 식어있더군요. 나오자 마자 먹음 괜찮을지도..

참치 스테이크

이날 가장 맛있었던 참치구이 스테이크 입니다. 살도 부드럽고 데리야끼 소스가 달달해서
제 입맛에 아주 잘맞더군요. 한 4판 가져다 먹었나 봅니다. 굽는데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중간에 떨어지면 10-20분씩 기다려서 먹어야 합니다.

구절판

구절판 메뉴가 있더군요. 담아놓으니 화려하긴 한데.. 제가 만든 캘리포니안 롤이 훨씬 맛있습니다. 흥~

구절판2

구절판 싸먹는 전병? 과 꼽사리 유부초밥

녹차 아이스크림

녹차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좋더군요. 블루베리랑 체리맛도 좋고, 제가 워낙 녹차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만족!

미니케익

디저트용 미니케익도 역시 있습니다. 가지수는 얼마 안되지만 맛은 좋네요

7월전에는 가격이 런치 13000, 디너 18000 으로 좀 저렴했는데, 지금은 런치 14500,디너 18900 으로 좀 올랐습니다.
저녁가격이 토다이 평일 런치랑 비슷하니 저렴하긴한데, 먹고나서 보니 토다이가 더 나은것 같습니다.
점심에 저렴하게 드시는데는 괜찮구요. 저녁에 가실바엔 토다이로 ^^;

  1. 아~~ 마이께따…
    연어초밥 …

Leave a Comment


NOTE - You can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