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 글 목록: 2009년 7월월

16년을 기다렸습니다.

저희 부부의 애기가 어제 태어났습니다.
연애 7년 , 결혼 9년차의 늦깎이 엄마,아빠가 되었네요.

근데 9년이지 왠 16년? 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전 연애하던 시절부터 결혼하면 바로 애기가 생겨서 화목한 가정이 될꺼라 믿었습니다.
그러나.. 결혼 후 몇년이 지나도 원하던 애기가 생기지 않더군요.
정말 고민 많이하고, 이리저리 물어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병원에서 아빠가 약간 비만이라고 합니다. 30kg 감량했습니다. 안되더군요.
약도 먹어보고, 알려진 모든 방법을 해봤는데도 안되더군요.

그러다 작년말.. 결혼 9년차의 저희에게 축복처럼 아기가 생겼습니다.
10달을 마음졸이며 기다린 끝에 3.76 kg 의 건강한 공주님이 어제 태어났네요.


30대후반에 늦깍이 엄마가 되서 더운 여름에 고생한 아내가 너무 사랑스럽고 또 미안합니다.

애기와 함께한 첫날 밤에 잠을 거의 못잤지만, 공주님이 가끔 지어주는 미소만 보면 온몸이 녹아내리는듯 하네요. 🙂

어제 트위터를 통해 출산소식을 알렸는데 너무 많은 축하메시지가 왔네요.
축하해주신 많은분들 너무 고맙습니다. 블로그에는 글쓸시간을 내지못해서 이제서야 글을 적네요.
짧은글로 축하해주시면 이 글과 트위터의 리플들을 고이 남겼다가 애기한테 주려고 합니다.

트위터에서 축하해 주신 모든 트윗들 545개 보기 [pdf]

이쁘고 건강하게 키우겠습니다.

꼭 Follow 해야할 한국인 Twitter 6 인

국내 트위터 사용자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일 신문/방송에도 트위터 얘기가 흘러나오고, 오바마 대통령이 트위터를 활용했다는 얘기를 국내 정치인들도 들었는지 하나 둘씩 입문하고 있습니다.

한국 트위터 사용자 자기소개 페이지 #self_intro 에는 현재 2200명이 넘는 분들이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이외수 ( @oisoo ) 님도 자기소개를 남겨주셨고, 그외 여러 정치인 분들도 자기소개를 해주셨습니다.
( 자기소개를 올리는 법은 트위터 에서 한국사용자 찾기 글을 참고하세요. )

하여튼 이 자기소개 페이지를 참고해서 많은 한국 트위터 사용자 분들이 서로 Follow 를 하고 있지만, 이젠 너무 많아지니 트위터를 처음 접하신 분들께서 어떤 분들을 Follow 해야할지 난감해 하시는듯 합니다.

그래서 국내 트위터 중 꼭 Follow 해두실만한 트위터 6 인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저 혼자 매우 주관적으로 선정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정안되셨다고 슬퍼하지 말아주세요 🙂

꼭 Follow 해야할 한국인 Twitter 6 인

  • @estima7 : 미국 라이코스 CEO 로 계신 임정욱님입니다. 웹 트렌드를 잘 전달해주시고, 정말 예리한 안목을 지니신 분. 이분 트윗을 보고만 있어도 웹기술이 어찌 흘러가는지 볼수 있습니다.
  • @hur : 네오위즈 인터넷 CEO 이신 허진호님입니다. 국내 인터넷 1세대로서 폭넓은 지식으로 다양한 정보를 트위팅 해주고 계십니다.
  • @leejeonghwan : 날카로운 시선과 글 솜씨로 블로그에서도 멋진활동 보여주시고 계신 기자 이정환님 ( 미디어 오늘 ).
  • @hongss : 한번 생각해봐야할 얘기들을 많이 트위팅 하시는 혜민아빠님. 역시 블로그에서도 왕성한 활동중이시죠.
  • @ReadLead : 블로그로도 구독중인 Read & Lead – buckshot 님의 트위터입니다.
  • @markidea :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트윗팅 하시는 마키디어님. 역시 블로그로 더 유명하시죠.
  • @xguru : 저는 그냥 묻어가기… ^^; 트위터 관련 각종 어플 개발하고 있는 구루입니다 (__)

요즘 하도 트위터 만하고.. 블로그에 글을 안써서 간만에 글 하나 적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