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음료의 유혹 – GODIVA Chocolixir

국내에는 면세점 매장을 제외하고는 별로 보지못한 GODIVA ( 고디바? 고다이바 ? )는 미국이나 일본에는 대형 쇼핑몰에 매장 하나씩은 다 있더군요. 제가 워낙에 초콜렛을 좋아하는지라.. 와이프가 이번에 가면 꼭 한번 먹어보라고 권했던것이 바로 GODIVA 의 초콜릿음료수 Chocolixir ( 쵸콜릭서 ) 입니다.

GODIVA Chocolixir



GODIVA 는 1926년에 벨기에에서 설립된 회사로, 미국내에만 약 270개,일본전역에 232개의 상점이 있습니다. 도쿄근교에 36개 정도의 매장이 있네요. GODIVA사는 우여곡절끝에 Campbell 사를 거쳐서 지금은 터키회사인 Yildiz Holding A.S.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2007년에 GODIVA가 팔릴때 8억 5천만달러에 팔렸다는군요.

Chocolixir 란 말은 Chocolate + Elixir 의 합친말입니다. 왠지 Elixir 라고 하면 RPG 게임에나 나올법한 영약같은 느낌이 들죠. ^^ Chocolixir라는 단어를 보니, 단어들 합치면서 잘라내기 좋아하는 일본사람들 풍이네.. (가라오케, 가츠동.. ) 하고 생각이 들었는데, 미국매장에도 다 파나 봅니다. GODIVA 웹사이트를 가보니, 거의 모든 미국 매장들이 다 팔고 있다고 나오네요.

Godiva Cholixir

Chocolixir는 다양한 맛으로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Godiva 매장

요코하마 퀸즈스퀘어에 있던 GODIVA 매장입니다. 꽤나 이쁘게 꾸며져 있더군요.

Chocolixr 광고

매장앞에 걸려있더군요. 역시나 가격은 좀 셉니다. 630엔. 요즘 환율까지 생각하면 후덜덜 하네요

Godiva Cholixir

제가 선택한 맛은 “Dark Chocolate Decadence” 입니다. 생긴거랑 다르게 그리 달지 않습니다. 다크초콜렛으로 만들어서 그런듯하네요. 씹히는 다크 초콜렛맛도 좋고해서 먹는데 부담이 전혀 없더군요. 정말 누구의 말처럼 가격만 싸면 입에 달고 다니고 싶을정도로 맛은 있네요. 하지만 가격때문에 딱 한번 맛본거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1.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ㅠ.ㅠ

  2. 제가 미국에 사는데 다운타운쪽에 가면 고디바 매장이 있죠..저도 거기서 저거 한번 마셔본 적이 있는데..확실히 맛있죠..ㅎㅎㅎ

  3. 가끔와서 잼나게 보구있다..
    근데 정작 니 얼굴이 있는사진은 한장도 없네… 일부러 안찍는거냐 찍긴하는데 포스팅만 안하는거냐?
    얼굴사진도 올리고 그래라~ ㅎㅎㅎ

  4. 이요우~! 먹음직스러워라

  5. 데카던스의 의미는 무슨말인가요?>

    우리나라에도 데카던스란 초콜렛음료전문점이 있던데,?

    고디바란 브랜드에 붙는 네임인가요? 아님, 초콜렛음료명에 붙는 건가요?

    궁금해서^^;

Leave a Comment


NOTE - You can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