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바쁜 연말, 그리고 잡담

갑자기 무지 바빠져 버렸네요. 진행중인 프로젝트도 연말까진 끝을 내야하고..
만들어 보고 싶은 보드게임 몇개가 있는데, 도무지 시간이 나질 않고..
연말이 가기전에 해보고 싶은게 몇가지 있지만, 주말약속들이 꼬리를 물고 있어서 쉽지않네요.
RSS 리더에 못읽은 글들이 쌓여가는데.. 읽기도 쉽지 않군요.

어느새 제 블로그의 Bloglines 구독자가 58분으로 늘었군요. 태터나 기타 리더기로 보시는분까지
합치면 더욱 많을듯 하네요.. 후아.. 볼것도 별루 없는데 -_-;
그냥 저 좋아서 하는 블로깅이지만.. 이것도 약간씩 부담을 느끼게 되는군요. 워낙 글을 못써서..

하루 방문자가 거의 300-500 이라고 나오는데, 주로 검색엔진(구글,네이버,다음)을 통해서 오는분들이 많네요
여담인데 엠파스,알타비스타는 80포트 안쓰는 홈피는 봇이 안들어가나 봅니다. 가서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안나오는군요. 🙂
하여튼 들어오시는분들 주 검색어는.. 콩나물밥, 캘리포니아 롤, 불닭, 다빈치코드, Gmail, 초밥 등등 이군요.
콩나물밥은 도대체 어디서 말이 나온건지.. 검색어 1순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신기합니다.
최근에 올렸던 삼성 Miniket 이 로그에 많이 등장하는것으로 봐선.. 이것도 여기저기서 관심을 끌고 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외국쪽에선 RG Animation Studios 와 Firefox Extension 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아주 많군요.
들어오셨다가 실망만 하고 가시는건 아닐런지.. -_-;

괜시리 손대버린 드래곤 라자 때문에 하루하루 재미는 납니다만,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 버리네요 🙂

아.. 이제 다시 코딩해야겠네요. 커피먹으면서 끄적여 보는 잡담이었습니다.

  1. 전 즐겨찾기로 오고 os는 mac os 브라우저는 사파리..

    너무 비율이 적은가요? ^^

    • 제홈에 억세스하는 Mac 사용자는 0.4% 정도입니다. 그중에 한분이시군요 🙂
      Win계열외에 리눅스가 예상외로 2위, 그리고 Mac , Sun 순이로군요.
      브라우저 통계는 제대로 나오지를 않네요 비 IE 계열이 약 15% 정도됩니다. 사파리 + FireFox 인듯 ^^

  2. 전 RSS리더기로 본답니다요 ^^

  3. 저는 10분을 목표로,, 🙂
    요즘 정말 시간 빨리가네요 슬퍼라…….

  4. 블로그라인스 전 어느새 52명 구독자분이 있더라고요. 정말 의외로 생각되더군요. 그래서 요즘은 질보다 양으로 승부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5. 저기.. 질문있습니다. 이렇게 자기 로그에 관한 정보들 알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너무 뜬금 없는것 같아서..
    설치는 뭘 어디가서 어떻게 해야하고 하는 정보가 어디 없을까요?

  6. 0.4%에 저도 포함되는 군요 ^^ 저는 RSS 리더나 블로그라인 사용하지 않고 그냥 방문해서 읽어요. 센베 맛있게 보이네요. 군침이 꾸울꺽.

  7. 제가 막 subscribe하니까 62명이 됐네요.
    날로 번창하는 구루님 블로그

Leave a Comment


NOTE - You can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