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요리 먹고 힘내자 :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교보문고에 책사러 나갔다가 , 세종문화회관 뒤에 있는 Mad for Garlic 에 들렸습니다.
공짜 쿠폰이 생긴김에 겸사겸사 해서 간거죠 ^^ (쿠폰은 10월 30일까지 입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마늘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마늘좋은거야 다들 아시죠 ?
가게가 전체적으로 어둡고 은은한 분위기를 풍겨서 사진이 다 어둡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맘에듭니다.

Teriyaki Chicken Pizza

먼저 Teriyaki Chicken Pizza 입니다.
제가 좀 달달한 데리야키소스를 좋아해서 시킨건데, 사실 그리 기대는 안했거든요.
그런데 예상외로 상당히 맛있습니다. 닭고기도 부드럽고, 도우가 매우 얇아서 꼭 인도빵 난을 먹는거 같네요.
파마산 치즈만 약간 뿌려져 있어서, 죽죽 늘어지는 맛은 없지만..
토핑으로 얹어진 닭고기랑 야채가 데리야키 소스와 잘 어울립니다.

Garlicpeno Pasta

이건 쿠폰덕에 공짜로 주문한 Garlicpeno Pasta 입니다.
멕시칸 고추와 마늘이 들어간 파스타인데요. 한 입 넣을때부터 매콤한 맛이 아주 좋더군요.
토마토,크림,간장 3대소스가 아닌 다른양념의 파스타는 첨먹어 보는거 같은데, 괜찮네요.
위에 뿌려진것이 아몬드 같이 생겼는데, 마늘을 얇게썰어 오븐에 구운것이더군요. 독특합니다.
고깃집에서 구워먹는거랑은 또 다르네요. 집에서 저렇게 구워먹어봐야 겠어요.

Garlic Bread Tower

이건 맛이나 한번 보자 해서 시킨 Garlic Bread Tower 입니다. 내부가 부드러운 마늘빵인데요.
이름만 보고, 보통 호프집에서 나오는 허니브레드 같을꺼 같아서 시켜봤습니다.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나오자 마자 점원이 칼로 빵 내부를 섞어 버리더군요 -_-;; 그래서 홈피에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이건 좀 실망입니다. 가게를 대표하는 메뉴라고 써있길래, 전 아웃백의 블루밍 어니언처럼
어느정도는 될줄 알았는데, 기대이상의 특별한 맛은 없더군요.
안에 마늘은 정말 많습니다. 먹으면서 드는 생각이.. 지하철에서 입 꼭 다물고 있어야 겠다는..

전체적으로 파스타나 피자가 치즈가 많이 들어가는게 아니라서 먹고나서 부담이 좀 덜하네요.
쿠폰기간 끝나기전에 한번 더 간다면 , 드라큘라 킬러라는걸 한번 시켜먹어 봐야 겠어요. 괜히 이름때문에 끌립니다. ^^

p.s. 스파게띠아,매드포갈릭은 유난히도 쿠폰이 많이 돌아다니는 군요. 인지도를 넓히는데 주력하는것일까나..

  1. 자살밥 맛있어요. 수어사이드 라이스.

  2. 이름은 잘 생각 안나는데 꿀에 찍어먹는 피자가 좀 괜찮았다는..^^
    음식&맛집 잘 둘러보고 갑니다.
    미식가시네요..^^ 저는 그냥 먹기 바빠서…^^

    • 음식관련 블로거중에선 가장 유명하신 개포미각님께서 미식가라고 말씀해주시니.. 몸둘바를 *^_^*
      근데 저 사실 맛구분을 잘 못합니다. 그냥 맛없다/맛있다 단세포적인 구분만 하는거죠 -_-;

  3. 아, 꿀찍어 먹는 피자 이름은 고르곤졸라 입니다. 맛있어요. 매드포갈릭 광화문점이 그나마 한산하고 괜찮은것 같아요 압구정 가서 먹었을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종업원도 불친절하고 정신도 없었는데 광화문점 가니까 넓직허니 좋더군요^^

  4. 저도 이름이 생각 나지 않지만 안심스테이크에 약간 매콤한 스테이크가 맛나더라구요…매장 초입부터 진한 마늘 향이 좋았습니다.
    잘 둘러 보고갑니다.

Leave a Comment


NOTE - You can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